본문 바로가기

My Story/[생활]이거저거

[첨단2지구] 아직은 조용하고 정갈한 분위기의 엔젤리너스 Angel in us 첨단2지구점!

오늘은 첨단지구에 드디어 생겼다던 스타벅스를 갈려고 했으나!

그 앞 유료주차장 아저씨의 스타벅스는 주차장 없어~

라는 말을 듣고 그 복잡한 골목을 뻉뻉 돌다가 나왔죠...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럴 수 있지만! 스타벅스 첨단점! 주차장좀 만들어주세요..

아..거기가 복잡해서 만들긴 좀 어려울것같고, 바로 앞에 3미터 앞에있는! 유료주차장이랑

계약이라도해서....ㅜㅜ

 

얼마전 안전빵이라는 첨단 골목길에서 주차단속을 당한지라 등골이 사늘해진다구요...ㅋㅋ

 

 

 

이렇게...오픈한지 얼마 안된 스타벅스를 오늘도 지나치며

첨단2지구에 조용히 오픈했던 엔젤리너스로 갑니닷!

Angel in us

개인적으로 천사날개가 그려진 귀여운 엔젤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리도 대부분의 엔젤리너스가 와이파이가 빵빵하게 터지거든요!

얼마전에 갔던 봉선동 엔젤리너스는좀...........

엔젤리너스 양산동도 좀.......와이파이 모뎀을 한번 껏다 키면될것같은데...직원이 아닌지라...ㅋㅋ

 

무튼! 첨단2지구로 ㄱㄱ

 

첨단2지구는 지금 막 개발이 진행중이라 새로운 건물들과 새로 오픈한 식당들이 많습니다!

무엇보다도 좋은건!

 

첨단2지구는 주차단속 청정구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개념없이 차를 아무데나 세운다는것이 아니구요!

첨단2지구는 아직 개발이 안된곳이 많기 때문에! 으슥한 골목에다가 그냥 차를 세워두시면되요^^

밤에으슥한곳에가면....오히려 차들이 더 많드라구요..(므흣)

 

무튼 새로지어진 호반베르디움 첨단2지구 아파트 앞에있는 엔젤리너스 ㄱㄱ

 

 

 

 

 

1층은 이렇게 주문받는곳과 몇개의 좌석만 있구요!

2층이 아주넓게 되어있습니다^^

 

 

 

첨단2지구 엔젤리너스의 좋은점!

 

매우 넓고 쾌적한 공간!

-아직 주변에 많은 유동인구가 있지 않은지라 카페도 한적하고 좋습니다^^

간단한 독서나 공부하시기 괜찮으실것 같아요!

 

-또한 대부분의 카페에 흡연좌석이 상당부분 차지하고 있지만!

첨단2지구 엔젤리너스는 흡연부스?라고 표현해야겠지요

요즘 카페트렌드와 법의제약에 맞게 세평?정도의 아주작은 흡연부스가 있어

담배연기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안성맞춤!

 

또한 흡연자분들도 담배가 땡길때마다 흡연부스서 잠깐 피고오고

자리에는 깔끔하게 복귀할수 있다는 장점이있죠

 

빵빵한 와이파이!

-와이파이 빵빵하니 잘터지네요!

but)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카페 구석구석에 좀 적어주셨으면!

2층에서 구석구석해메다가 1층가서 점원분께 여쭤봐서 알았따능......

 

뭐 이정도가 있겠네요&^^

 

BUT 단점!!!

 

흠...

엔젤리너스 문제는 아니고 건물문제!

건물이 신축되었고, 건물주분께서 화장실 관리를 철저하게 하실려고 하시는지

모든 화장실문에 도어락이.......ㅋㅋ

 

아놔 커피주문해놓고 화장실 갈려는데 비번 다걸려있어서....

그런데 매장안에 또!!! 비번이 안적혀 있어서!!!!!

점원분꼐...

 

화장실 비밀번호가뭐에요?! ㅋㅋㅋ

 

그런데 점원분도 화장실 비밀번호에 대답해주시는 부분은 상당히 많을것 같으므로

카페테이블이나 구석구석에 비밀번호를 적어주셨으면 좋겠어요!

 

뭐 아직 신입카페라 스태프분들중에 고수분들도 있으시고 신입분들도 있으신것 같으나

프랜차이즈커피는 정해진 레시피대로만 하시면 되기 때문에

금방 손에 익으실거에요^^

 

 

 

아..,.쾌적하고 조용한 엔젤리너스...

나오는길에 호반베르디움 입주가 상당부분 진행된게 보이더라구요....

이 평화는,....조만간 깨질듯 보입니다.....ㅋㅋㅋㅋㅋㅋ

 

아직 그쪽 주변에 많은 카페가 있는 건 아니거든요 ㅋㅋㅋ

 

아무튼! 전국어디에든 날개를 펴고있는

엔젤리너스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