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생활]이거저거

[택배]GS25 편의점 택배 보내기! 어렵지 않아요!

[택배]GS25 편의점 택배 보내기! 어렵지 않아요!

 

오늘은 타지로 택배를 보낼일이 생겼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오후 6시쯤 되어서 내일 우체국 택배로 보낸다고 했는데

편의점택배는 24시간 보낼수있다고 바로 보내달라고 하더라구요 ㅡ,ㅡ;;

 

편의점택배로 보내도 밤에수거해서 물건분류하고 뭐하면 거의 비슷하게 도착할것같은데;;;쩝

무튼 편의점택배는 4년전인가 3년전에 군대에 있을때 한번 해보고 안해본지라;;

(편의점 택배가 나온지도 꽤되었네요;;)

조금 걱정 됬습니다. 우체국 택배는 많이 해보았는데!!!!

 

그래서 편의점으로 화물을 들고 갔습니다. 기계가 예전에 해보았던 기계고

조작도 간편하고 쉽게 할 수 있게 되어있어 어렵지 않았습니다.

 

 

 

요러코롬 생긴 기계앞에서

회원이시면 회원택배접수!

비회원이시면 비회원! 진행하면 되는데

회원가입하면은 500원을 할인해준다하더라구요

그래서 저 기계로 바로 회원가입을 했는데 30초도 안되어서 가입할 수 있었습니다.

뭐..편의접에서 알바님이랑 단둘이 오래있게 뻘쭘하시다면

 

할인도 받을수 있고 시간도 절약할수 있게

인터넷접수! ㄱㄱ

 

http://www.cvsnet.co.kr/

 

편의접 택배사이트입니다!

이곳에서 먼저 가입을 하고 발송정보같은것도 입력해 놓으시면

할인도 받을 수 있고, 더 빨리 일을 처리할 수 있다네요^^

저는 그냥 저기계로 했지만 5분안에 한것  같아요!

 

 

이렇게 물건의 무게를 측정하고 난뒤 가격을 보니 4000원이네요 팔백몇그람입니다

오백원 할인받아서 3500원!

우체국 택배는 기본이 45000원인데 편의점 택배가 더 저렴하네요!

하지만 우체국 택배는

택배계의 짱짱맨이기 때문에!

 

 

주소를 모두 작성하면 이렇게 송장이 기계에서 나옵니다!

하나는 상자에 붙이고!

다른 하나는 알바님에게 드리면 바코드를 찍으시고

거기서 계산을 하게됩니다!

 

 

편의점택배보내기 어렵지않아요!

특히 가벼운물건의 택배를 자주보내시는데

한달에 2~3백건이 되지않아 택배사와 계약이 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24시간 택배발송이 가능하고 더저렴한

편의접택배를 이용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