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리뷰]소지품은 개인보관

[여름신발] Teva 샌들 장만기! 남자사이즈 260~265 테바 사이즈 TIP

[TEVA] 여름신발 테바를 생각하시는 분들 구매후기와 사이즈 TIP

 

이제 대학교 여름방학이 시작하고

진정한 여름이 시작하면서 많은분들이 여름신발 생각하실꺼에요?

 

버켄스탁 ...정말 엄청나게 많이 신죠?

인기제품을 살려면 2월3월달 먼저 구매해놔야지 사이즈를 구할 수 있다는 그신발...

하지만 저는 이뿐지 모르겠습니당..개인취향이겠죠?ㅋㅋㅋ

 

뭐 많이들 이뿌니깐 신고다니시겠지만

버켄스탁의 최악의 단점...비올때 신을수가 없다...............

그리고 코르크 밑창에 때끼는것;;;;;^^;;

 

제가생각하는 샌들의 개념은

초딩때 그거신고 물웅덩이 푹푹 밟아도 멀청했던 그런기억들?ㅋㅋ

무튼 그래서 무슨샌달이 비올때 못신냐~ 하면서 버켄스탁유행이 좀 아이러니 했습니다!

 

그래서 막 신발 찾아보다가 눈에 확 들어온

차코샌들과 테바샌들

 

둘다 스트랩샌들? 줄로 이루어진 디자인이드라구용

어떻게 보면 엄청 이뿌구 어떻게보면 되게 애매한 디자인?

그래서 살까말까 고민하던중 비올때 무지하게 편하다길래 혹해서 구매했습니다.(예전에 탐스신고 나갔더니 비오는날....불쌍해졌던 ㅠㅠ)

차코는 가격대가 부담되서 테바 를 선택했습니다.

육만원대의 가격이면 비올때만 신어도 아깝지 않을꺼야! 무튼 그렇게 도착한 샌들~

 

근데 그전에 사이즈가 정말 애매했습니다.

10단위로 나오는 신발인데 많은 분들이 사이즈가 갈리드라구요

한치수 작게 신으라는 분들과 한치수 크게 신으라는 분들..

대부분이 크게 신으라 하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고민많이 했습니다.

특히 저는 신발을 265를 신는 관계로.........................

높일지 낮혀야될지 정말 애매하더라구요..

사이즈 팁은 가장 밑에 보시면 직관적?! 으로 비교할수 있으실 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러코럼 테바의 상자와

안에들어있는 엽서? 이구용

저는 M8=260 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정말 똥줄탔습니다....정사이즈 가라는 사람들의 의견도 있었기 때문에

양마른 안신는 샌들이라면 정사이즈보다 조금 작아도 상관없을꺼야!

라고 260 똬앟!

 

260사이즈 신발 엄청 오래만에 사본듯??

 

과연 결과는!

 

 

 

 

짜자잔

요러코럼 딱맞았다능!

신어보고 나갔다 와봤는데

막 발이 빠지거나 불편할줄 알았는데

고정도 딱되고 미끄럽지도 않고 정말 편하더라구요!

테바 짱짱맨

 

요러코럼 사이즈도 따악 맞아서

한치수 크게 했으면 찐따될뻔;;

아빠샌들 신고나온?ㅋㅋㅋ

 

일단 사이즈가 맞으니깐 그냥 신발이 이뿌게 보임 ㅋㅋ 기뻐서 그런가봄

근데 엄마눈에는 별로인가봐요;; ㅋㅋㅋ

 

무튼 내가 중요한건 사이즈!

한치수 작게 산 저의 선택이 옳았습니당^^

 

 

 

 

무튼 신발은 요러코럼 생겼구요

다들 디자인은 아실테니 PASS

 

중요한건 SIZE

 

발사이즈는 개인차가 굉장히 심하죠

똑같은 260이라도 발볼의 차이나 뭐 이런거 때문에 ㅠ

저는 발볼이나 발가락 길이는 전형적인 보통이라고 생각됩니다

 

 

 

조금 비교가 되시나요?

 

탐스는 M8.5 사이즈 이고

오니츠카는 265 사이즈 입니다.

테바는 260인데 사이즈가 같게 느껴지죠?

 

이래도 헷갈리신다 하시는 분들

 

 

 

저의 못생긴 발을

자로 직샷으로 ? 측정해보니

딱 26센치네요 ㅋㅋㅋㅋㅋㅋ

 

이거라도 참고해보시길....

 

무튼 너무나도 편한신발 TEVA샌들!

이번여름 장마철과 물놀이때 잘 신을 수 있을것같아요^^추천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