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mation n Idea/[Ini]경제는 Economy

[바닥] 파라디이스가 지금은 파라다이스가 아니다.

근래포스팅이 뜸했네요

여러가지 자격증들을 준비한다고 한없이 바쁩니다.

 

그러던중! 요즘 돈나갈데가 없는지라

오랜만에 주식을 매수해보았습니다!

 

요즘 주식들 눈팅도 안햇었는데

오랜만에 뭘 살까 고민했었죠!

 

그래서 예전에 제가 좋아했던 종목들위주로만 살펴보았습니다.

그중에 눈에띄는건

 

파라다이스

sk하이닉스

CJE&M

 

이정도였습니다.

 

이 종목들 다 큰 변동은 없지만 제가 확인할때는

모두 하락장을 기록해 거의 바닥에 온것 같더라구요

 

게중 파라다이스는 항상 휴가철과 명절만 껴있으면 상승하는 종목이니 매수를 해보았습니다.

제가 생각할땐 그 지수가 바닥일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딱 12일선에 걸쳐잇을때 매수하였는데

 

120일 선을 뚫고 내려가네요 ㅋㅋ젠장할!

뭐지! 그닥 악재라고 생각될껀없었다 생각했는데..

뭐 호텔인수할려고 하는거 현 사업에 집중한다고 취소한거

그것도 실적에 영향을 주진 않을테구..참..수급을 한번봐보까

 

 

외인형님들이 계속 내뱉고 게시는군요 쳇..

 

형님들의 명언이 떠오릅니다!

 

<너가 생각했던 바닥은, 바닥이 아니다>

 

바닥을 뚫는 두더지같은 개인의 삶 ㅋㅋ젠장!

원래는 주식을 매수해놓고 좀 장기간 가져가는 스타일입니다.

하지만 이 경우 왠지 하락장이 길어질것 같은 느낌이 들어 일단 빼구!

담주개장을 기다려볼 생각입니다

그때는 무조건 매수할 생각이구요

 

 다음으로 알아볼건

 

저에게 짭짤한 용돈을 쥐어준 SK하이닉스

하이닉스 오만원에서 안내려올줄 알았는데 어느새 4만팔천선까지 왔네요

와...진짜 사고싶다

 

 

골드만형님들 무지막지하게 손터시네 ubs도 합류

실적발표가 나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하락장입니다

지금 외인형님들이 손왠만큼 터시면

지지대가 받쳐질것같은데요!

 

바로 내일이라도 상승장이 시작할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아악......예수금이 없어.

파라다이스조금만 기다릴껄...몰빵을해버리다니!!쳇

 

 

 마지막으로는 영화를 워낙좋아하다보니

쇼박스의 미디어 플렉스도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솔직히 대작들 개봉할때마다 관심가지고 매수했다가........

 

거의 대부분 피봤습니다..

 

그런데 군도가...흑흑 군도가

 

일단 첫날 관람객은 많이 들어왔는데

평이............너무 극과극 ㅠㅠ

 

나는 안삿으니 뭐 ㅋㅋ

 

무튼 제 경험상 엔터주는.......사는 순간부터 맘고생입니다